언제나 좋은일이 생길것 같은

.# 내가 느끼기엔 ...

미사엘 2024. 8. 4.
728x90
반응형
SMALL

.# 내가 느끼기엔 ...

 

 

 

 

 

내가 느끼기엔 ...

너 그거 하지마 ...

그거 하는 순간 ...

 

 

뻔한 결말만 올 뿐이야...

뻔한 결말 그것은 정말 뻔한 결말 이였을까 ...?

 

 

아무런 이유없이 무언가 하고자 할때 ...

생각지도 못한 걸 느끼게 된다 ...

살면서 그러한 것들 ...

 

 

때론 아니다 하면서도 ....

그게 맞는것 같고 ...

 

때론 맞다고 해도 ....

그 말은 아니였다 ...

 

 

내가 느끼기엔 ...

너무나 힘든 과정이였다 ...

누군가 날 강력 압축기로 압축한 것 마냥 ...

 

 

어느 순간 난 백지화가 되어 있다 ...

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...

아무 생각이 없어진다 ...

 

 

바보가 된 기분이다 ...

 

 

728x90
반응형
SMALL

댓글